#의료혁신투쟁위원회 발족식, 배후 최대집 홈페이지 정성균 대표 회원 일베 명단 정체 병원 발족 사이트 국정원 조갑제#
메르스 의사 관련, 의료혁진투쟁위원회 발족식 前 박원순 고발 먼저?
메르스 의사 관련 박원순 고소한 의료단체 '발족식도 안한 상태에서 고발...
'박원순, 메르스 의사 회견' 다음날 유언비어 엄단조치, 서기호 "박시장..
野 "메르스 허위사실 엄단, 박원순 겨냥한 것 아닌가"
메르스 의사와 관련해 박원순 시장을 고소한 의료단체가 발족식도 안한 상태에서 고발장을 접수한 사실이 드러났다.
15일 정의당 서기호 의원은 지난 5일 법무부가 메르스와 관련해 허위사실 유포를 엄단조치하겠다는 발표와 관련해 "박원순 시장을 겨냥한 것 아니냐"며 "그날(5일) 박원순 시장을 고발한 단체가 있었다"며 "의료혁신투쟁위원회는 14일 발족식을 열었다. 발족식도 안한 상태에서 고발장을 접수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후) 검찰이 즉각적으로 배당해서 수사하겠다는 언론 보도가 나왔다"고 언급했다.
서기호 의원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법제사법위원회 전체회의에서 "박원순 시장이 4일 메르스 관련 발표를 했는데 다음날(5일) 법무부가 메르스 관련 유언비어를 엄단하겠다고 발표했다"며 이 같은 사실을 전했다.
앞서 박원순 시장은 지난 4일 밤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메르스 확진 판정을 받은 한 의사가 재건축 조합원 1500여명이 모인 곳에 참석했다"고 발표했고, 이에 대해 해당 의사는 "박 시장의 주장이 사실과 다르다"고 반박했다.
서기호 의원은 "박원순 시장에 의해 메르스가 병원을 통해 감염된다는 게 확인됐다. 특히 삼성서울병원에서 전염이 되고 있다는 게 알려졌다"며 "정부가 정보 공개를 안하고 있다가 국민의 공개 압력에 결국 7일 (메르스 관련 병원 등을) 발표했다"고 말했다.
"메르스 의사 관련, 박 시장 브리핑 후 의료혁신투쟁위원회발족식이 있었구나"
"의료혁신투쟁위원회발족식, 메르스 의사 발언한 박원순 겨냥하기 위한 단체?"
"메르스 의사 현재 상태는 어떤가"
"의료혁신투쟁위원회발족식, 이 단체 성격에 대해 분명히 밝혀져야 한다"
여성 성기능개선 제 이브다움 강력추천 드려요 !
이브다움 프로그램을 지금 바로 만나보시길 추천드려요. 수술이 전혀 필요 없습니다 ! 수술없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여성의 자신감과 행복을 찾아드리는 이브다움. 언론에... http://me2.do/GJGY9rF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