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아이유' 박준희, 결혼 눈감아봐도 콜라 쇼핑몰 oh boy 쎄느 안무 댄서 작업실 강동구작업실 난널원해 섬유 지구과학 근황 2집#
'90년대 아이유' 박준희, 코피·여드름까지 기사화..진정한 책받침 스타
'슈가맨을 찾아서' 첫번째 슈가맨 박준희, 코피·여드름까지 기사화..'90.
'슈가맨' 박준희, '90년대 아이유' 위엄..코피·여드름까지 기사화
'슈가맨을 찾아서' 박준희가 자신의 별명인 '90년대 아이유'에 대한 일화를 밝혔다.
19일 첫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을 찾아서'에서는 유재석 팀과 유희열 팀이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슈가맨을 찾아서에서는 추억의 가수 김준선과 박준희의 과거 일화를 파헤쳤다. 유희열은 박준희에 대해 '책받침 스타'라며 그녀의 팬이 소장하고 있던 책받침을 선보였다. 책받침 속의 그녀는 지금과 다르지 않은 청순한 미모로 출연자 모두를 감탄케했다.
박준희는 "내가 한국 최초로 랩을 한 여가수로 알고 있다. 신철이 한 라디오에 나와서 그런 말을 했더라. 서태지와 아이들이 랩을 선보인 후에 바로 내가 따라서 랩을 했다"고 말했다.
또 박준희는 "드렁큰타이거의 '난 널 원해'에 피처링으로 참여하기도 했다"고 밝혀 유재석을 비롯한 출연자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유재석은 박준희가 1990년대 아이유라고 불릴 정도로 큰 인기를 누린 사실을 공개하며 체력장 후 코피를 쏟은 사실과 수영장에 갔다가 여드름 생긴 일까지 보도 되었다고 소개했다.
예나 @aneyaneyaney
@fake_bra 파일럿 반응이 안 좋으니 편성은 힘들듯요. 김준선은 옛날에 놀이공원 놀러가서 노래 들은 기억도 나고 티비나 잡지 같은 데서 본 기억도 나요. 박준희는 노래는 들어본 거 같은데 얼굴이나 이름은 생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