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향, 아이가 다섯 출연 코 김현중 성형 전 사진 움짤 과거 몸매 아버지 비키니@
임수향 '아이가 다섯' 출연 확정..sns속 플라잉요가 자태 포착







임수향 '아이가 다섯' 출연 "대본 보고 바로 결심"

'아이가 다섯' 출연 임수향, 고난이도 플라잉요가 인증샷 '건강미 몸매'

'아이가 다섯' 출연 임수향, 男心 녹이는 섹시화보 '명품 각선미' 



탑오브탑카블리잔망곰신네쌍 @changjaejungSim 실검에 임수향 있길래 뭔가 하고 검색 했더니 드라마 나온다고 아 그런데 거기에 쭝오빠랑 셀카 찍었다는 기사는 왜 자꾸 올라와?











한양E&M 측은 16일 임수향이 '아이가 다섯'(극본 정현정, 연출 김정규)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이가 다섯'은 싱글맘과 싱글대디가 인생의 두번째 사랑을 만나게 되면서 가족들의 사랑과 갈등을 통해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코믹 가족 드라마이다.


극 중 임수향이 맡은 캐릭터 장진주 역은 철없는 여우이자 '취집'이 목표인 대학졸업반이다. 형부 이상태(안재욱)에게 특유의 애교와 러블리함으로 용돈을 받아쓰면서 친오빠처럼 누구보다 잘 따르며 이쁜 외모와는 다르게 허당끼 가득한 철부지아가씨로 변신한다.

임수향은 "'장진주' 캐릭터는 평소 강한 역할만 해왔던 저에게는 재밌게 다가왔고 평소에도 엉뚱한 면이 많이 있는 저와 닮은 점이 많았기에 비중에 상관없이 선택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이가 다섯'은 내년 2월 첫 방송 예정이다.






'아이가 다섯'에서 임수향은 철 없는 여우이자 '취직'이 목표인 대학졸업반 장진주 역을 맡아 전작과는 다른 모습을 선보인다.

임수향은 "장진주라는 캐릭터는 평소에 엉뚱한 면이 있는 나와 닮았다"며 "강한 역할만 해왔는데 장진주 역은 한번쯤 연기하고 싶은 캐릭터였기 때문에 대본을 보고 바로 출연 결정을 했다"고 밝혔다.










 

 

+ Recent posts